본문 바로가기
가정/일상

카톡 답례품::오설록 웨딩그린티+웨하스 세트::추천

by jh쀼 2022. 9. 22.
반응형

결혼식에 축의금만 보내고 사정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하였는데 며칠 뒤 카톡으로 답례품이 왔다. 카톡으로 답례품을 받아보기는 처음이라 인상적이었다. 보통 회사에만 떡 돌리고 말지 않나. 이렇게 한 명 한 명 챙기기 쉽지 않을 텐데 참 세심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결혼식을 일찍 한 편인 나는 이런 거는 생각도 못하고 심지어 감사하다는 문자도 못 보냈는데.. 다시 결혼하면 나도 이렇게 감사한 주변 사람들에게 신경 쓰고 싶다.

아예 카톡 상품명에 답례품이라고 쓰여있어서 이 선물을 왜 보냈나? 하는 의문이 들지 않게 한다. 결혼 답례품에 알맞게 웨딩 그린티와 그에 잘 어울리는 웨하스가 세트이다. 참 센스 있는 답례품인 듯.

택배를 열면 웨딩 그린티 티백과 웨하스가 있고 작은 쇼핑백도 들어있다.

딱 알맞은 구성품인 것 같다. 물론 쇼핑백은 쓸 일이 없겠지만 카톡 선물하기로 받은 상품에는 항상 쇼핑백이 들어있는 것 같다.

웨딩 그린티는 베이스는 녹차이고 장미, 마리골드, 꽃 향미, 달콤한 머스캣이 특징인 차다. 총 3개의 티백이 들어있다.

유통기한은 1년 정도로 넉넉한 제품이 배송되었다.

웨하스는 100그람인데 충분히 한 번에 다 먹을 수 있는 양이지만 웨딩 그린티 티백에 맞춰 3번에 나눠먹어야겠다.

웨하스의 유통기한은 좀 더 짧은 제품이 왔다. 그래도 내년 5월까지는 충분히 먹을 듯.


돈만 보내고 참석하지 못하여 미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답례품까지 받으니 감동이었다. 아 그래도 내가 보낸 축의금을 잘 받았구나 라는 생각도 들고. 이래저래 참 센스 있는 선물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