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천안 생활/근교나들이

의왕 타임빌라스 맛집::멕시코 음식::이터스

by jh쀼 2022. 7. 29.
반응형

의왕 타임 빌라스에서 무엇을 먹어볼까 하다가 쉽게 먹을 수 없는 멕시코 음식 전문점을 골랐다. 글라스하우스 지하 푸드코트에 있었고 1시쯤 가니 대기가 좀 있었다. 따로 번호표는 없었고 줄을 서서 대기하고 들어갔다.

메뉴

보통 손님들이 무엇을 먹나 보니 시그니처 타코 플래터 아니면 이터스 콤보 플래터를 먹고 있었다. 우리는 3명이라 시그니처 타코 플래터에 치킨 퀘사디아를 추가로 시켰다. 그런데 시그니처 타코 플래터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퀘사디아 추가를 안 했어도 될 뻔.


푸드코트 형식이라 주문도 직접 가서 주문하고 진동벨이 울리면 직접 음식을 가지러 가야 한다. 다 먹은 음식도 식기 반납하는 곳에 반납해야 한다.


앞접시와 식기류, 물도 셀프.

시그니쳐 타코 플래터


시그니처 타코 플래터는 3단 접시에 소스, 야채, 토르티야가 담겨 나오고 새우, 고기, 나초 4조각이 따로 나온다. 3단 접시에서 꺼내먹는 게 불편하여 먹을 때는 내려놓고 먹었다.


치킨 퀘사디아

치킨 퀘사디아도 2가지 소스류와 과카몰리가 함께 나온다. 퀘사디아 안에는 고기랑 야채랑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서 맛있었다.


셋이서 먹었는데 양이 꽤 많아 좀 남겼다. 고기류가 좀 느끼하긴 했지만 새콤달콤한 야채랑 소스류들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다.

2022.07.29 - [슬기로운 천안 생활/근교나들이] - 천안 근교 아울렛::의왕 타임빌라스::배럴매장 구경

 

천안 근교 아울렛::의왕 타임빌라스::배럴매장 구경

천안에서 차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의왕 타임 빌라스 아웃렛에 다녀왔다. 토요일 낮 12시쯤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사람도 없고 여유로웠는데 한 두세 시간쯤 뒤에 나올 때쯤엔 사람이 많아졌다.

jhlifelog.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