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천안 생활/근교나들이

아산 은행나무길::방문일11/11

by jh쀼 2022. 11. 12.
반응형

어제 다녀온 은행나무길. 오늘 비도 오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사진보다는 나뭇잎이 더 많이 떨어졌을 듯..🥲


주차는 제2주차장에다 했는데 12,13일 주말에는 마라톤 행사로 제2주차장은 폐쇄한다고 한다. 곡교천 야영장 주차장을 이용하라고 안내가 되어있다.

제2주차장은 꽤나 넓었다. 하지만 시즌이 시즌이니만큼 평일에도 차가 굉장히 많다.

제2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올라오면 바로 화장실도 있다. 은행나무길은 이미 나뭇잎이 많이 떨어져서 노란 양탄자를 깔아놓은 것 같다. 평일임에도 꽤나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제2주차장에서 은행나무길 광장 쪽으로 걸었는데 광장 쪽으로 갈수록 좀 더 나뭇잎이 많이 남아있었다. 주말 이후에 방문하려면 제1주차장 쪽을 방문하는 것이 그나마 나을듯싶다.

광장 쪽에서는 야시장 같은 행사도 진행하고 있었다.

곡교천과 한 번에 담는 은행나무길이 아름답다. 곡선으로 되어있어 사진 찍기가 더 좋은 듯.


바람이 불 때마다 은행나뭇잎 비가 내려서 너무 아름다웠던 은행나무길이지만 내년에는 조금 더 일찍 와서 풍성한 은행나무길도 한번 보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