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천안 생활/맛집&카페

[배달]원성동 천안야식 닭도리탕 대자

by jh쀼 2022. 11. 3.
반응형

닭볶음탕 맛집으로 유명한 천안 야식에서 배달로 닭도리탕을 시켜먹어 보았다. 배달어플에는 뜨지 않고 전화로만 배달이 가능하다.


전화번호
041) 555-3431, 3443

닭볶음탕 대자
40,000원


배달용기에서 집에 있는 냄비로 옮겨서 약불로 끓여가며 먹었다. 다 익혀 오기 때문에 따로 끓이지 않아도 되지만 따뜻하게 먹기 위해!
성인 4명이서 대자를 먹었는데 다 못 먹고 좀 남겼다. 닭은 2마리 정도는 들어있는 것 같고 국물도 매우 많다. 맛은 꽤나 매웠다. 매운 걸 좋아하는 내 입맛에는 괜찮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땀 뻘뻘 흘려가며 매워했다.

국물은 떡볶이 국물 같은 느낌이 있다. 닭 떡볶이 느낌? 남은 국물로 다음날 떡볶이 떡을 넣어 떡볶이로 한 번 더 재탕해 먹었는데 맛있었다.

기본 밑반찬은 4종류가 온다.

다 먹고 나서 집에 있는 밥으로 볶음밥도 해 먹었다.



매운 떡볶이를 좋아하는 내 입맛에는 맛있는 닭볶음탕이었다. 술안주로도 참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