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천안 생활/맛집&카페

천안광덕::퍼스트라이브카페::라이브공연을 보며 차마실 수 있는 곳!

by jh쀼 2022. 10. 2.
반응형

일등 한우에서 맛있게 식사를 하고 옆에 있는 카페도 한번 가보았다.

 

 

가게 옆에 바로 있어서 차를 옮길 필요도 없다.

 

카페 앞에도 넓은 주차장이 있고 야외좌석도 있다. 

 

쿠키와 빵종류도 여럿 있었고 광덕에 위치한 카페답게 호두과자도 판매하고 있었다.

 

빵 가격은 비싸지 않은편

음료 메뉴도 엄청 다양했다. 

 

카페 내부는 알록달록한 의자와 

식당 영수증을 보여드리면 모든 음료 10프로 할인이다. 호두과자는 선물용과 간식용으로 나눠 팔고 있었다. 

 

우리가 방문한 날 라이브 공연이 있어서 잠깐 공연도 구경할 수 있었다. 30대인 내가 아는 노래는 아니었지만 부모님은 다 아시는 노래인듯했다. 

 

옛날 팥빙수와 아포가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는데 전부 맛이 괜찮고 양도 많았다. 

 

일등 한우에서 식사를 하고 번거롭게 운전해서 또 카페를 가는 것보다 바로 옆에 있는 카페를 방문하는 것도 좋은 것 같다.

 

2022.10.02 - [슬기로운 천안 생활/맛집&카페] - 천안 광덕::일등한우::소고기 맛집/모임장소 추천

 

천안 광덕::일등한우::소고기 맛집/모임장소 추천

부모님 생신을 맞아 가족 식사 모임을 가졌다. 천안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고기 맛이 일품이었던 일등 한우에 다녀왔다. 특별한 날 가족모임에 추천! 주차장 광덕에 위치하고 있어 드라이

jhlife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