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천안 생활/맛집&카페

천안 태학산 숲속::피노카페::디저트맛집/브런치/애견동반

by jh쀼 2022. 9. 22.
반응형

날이 좋아 어디 놀러 가고 싶어서 엄마 아빠한테 연락했더니 마침 두 분 다 시간이 되신다 하여 같이 카페에 다녀왔다. 태학산 자연휴양림 아래에 위치한 피노 카페! 언제 한번 가봐야지 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다.

🔸영업시간
-월 10:30-16:30
-화~금 10:30-20:30
-토, 일 10:00-20:30

🚗주차장⭕️
🐶애견동반⭕️
@thepinocafe

주차장

피노카페 주차장

가게 앞쪽으로 주차장이 있어 주차는 쉽게 할 수 있었다.

만약 태학산 자연휴양림 주차장에 주차를 한 경우에는 주차장에서 이어지는 길을 따라 내려오면 바로 카페로 올 수 있다.

카페 외관

주차장 맞은편에 카페가 위치한다. 옆에는 태학산 매점이 있다.

카페 내부

내부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다. 자리마다 콘센트도 있어서 노트북 하기에도 좋아 보였다.

전등 하나하나 소품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쓴 듯하다.

카페 안에는 식물들이 많았고 창밖으로도 꽃들이 많이 보였다.

여기저기 앤틱 한 소품들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가게 옆쪽에는 야외테이블도 있다.

메뉴

커피 가격은 적당한 편. 논 커피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다. best메뉴는 쑥스프레소, 피노 슈페너, 흑임자 라테, 미숫가루 라테, 화분 라테이다.

티와 에이드 종류도 다양했다. 특이하게 수제 대추차를 팔고 있었다.

브런치 메뉴

샌드위치 세트와 파스타가 브런치 메뉴로 준비되어있다. 브런치 주문 시 아메리카노 한잔 2000원 할인이다.

샐러드

샐러드 메뉴도 3개가 있었고 소스는 크리미 어니언, 발사믹, 오리엔탈 중에 선택이 가능했다.

샌드위치&디저트

샌드위치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고 꿀 케이크, 치즈케이크, 크로플, 누네띠네 스콘을 팔고 있다.

 

케이크의 모습은 옆에 있는 냉장고에서 확인이 가능했다. 그리고 하이네켄 캔 맥주와 뽀로로 밀크 맛도 판매하고 있었다.


스콘과 쿠키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다.


우리는 청귤 차, 패션후르츠에이드, 화분 라테, 누네띠네 스콘, 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주문했다. 디저트류가 너무 이쁜 그릇에 담겨 나와서 음식이 나오자마자 사진 찍기 바빴다.

아이스음료 위에는 체리가 하나씩 올라가 있었다.

화분 라테의 이름에 맞게 삽으로 퍼먹는다. 조그만 삽이 귀엽다.

누네띠네 스콘은 위에는 달콤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했다.

꿀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아주 달달한 꿀맛이 나는 케이크였다.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니 단맛이 두배!


피노 카페 자연정원

음료와 디저트를 다 마시고 카페 뒤쪽에 있는 자연정원에 구경을 갔다.

애견놀이터라고 되어있던데 넓은 공터가 있었고 주변으로 꽃과 테이블이 몇 있었다. 아무래도 계절별로 여기를 다르게 꾸미시는 듯하다.

좀 더 위에 올라가니 야외테이블이 몇 더 있었다. 근데 주변 정리가 좀 안되어있는 느낌이다. 아직 더 꾸미시고 계시는 듯.

넓은 잔디밭 가운데에는 모닥불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이 공간을 좀 더 꾸며서 활용하면 더 좋을 것 같다.



태학산 자연휴양림 아래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휴양림에 왔다가 들리기에 좋다. 자연휴양림을 가지 않더라도 카페에서 충분히 숲 속의 분위기를 느낄 수도 있다. 우리는 카페에 들렀다가 잠깐 자연휴양림 산책도 하고 왔는데 경사가 심하긴 했지만 운동도 되고 좋았다. 전체적으로 음료나 디저트가 맛있어서 나중에 브런치 먹으러 한번 더 가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