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천안 생활/가볼만한 곳

천안 유채꽃 많은 곳::원성천::4/27수 방문

by jh쀼 2022. 4. 30.
반응형

벚꽃이 지고 난 원성천에 유채꽃이 폈다. 작년 봄에 우연히 유채꽃을 발견하고 이쯤 피지 않았을까 해서 다시 찾아가 보았더니 역시나 노란 물결이 가득했다. 너무 빽빽하게 심어져 있어서 높이 자라지는 못한 것 같았지만 그래도 빽빽하게 가득 차 있는 유채꽃을 볼 수 있었다.

내가 갔을 때는 개화율이 70~80% 정도였는데 아마 주말에 다 필 것 같았다.


천 양쪽으로 가득한 유채꽃을 볼 수 있다.


유채꽃 높이는 무릎도 못 오는 듯? 천 근처에 하나 둘 펴있는 유채꽃은 길게 자랐던데 아마 너무 빽빽해서 그런 게 아닐까.


그래도 상당히 많은 양의 유채꽃이 펴있어서 천 옆을 노랗게 뒤덮고 있었다.


유채꽃이 펴있는 곳 벽에는 벽화도 볼 수 있다.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지 않고 한적하게 꽃구경을 할 수 있어 좋았다.


꽃들 사이사이로 나비들이 날아다닌다.


정확한 위치는 노란색으로 표시해보았다. 카카오 맵으로 봤을 때 대진 연립 근처이다. 주차는 원성천 근처 골목길에 해야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