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천안 생활/맛집&카페

[포장]빅스타피자 천안동남구점::3XL피자::

by jh쀼 2022. 3. 15.
반응형

배달음식은 주로 치킨을 시켜먹는데 가끔은 피자가 생각난다. 그래서 이번엔 피자를 시켜먹어 보았다. 마침 집 근처에 있는 빅스타 피자에서 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했고 포장으로 주문해서 직접 찾아가지고 왔다.

피자박스

박스크기가 어마어마 하다. 들고 오기 편하게 포장해주셨다.

피자+사이드

콰트로프리미엄피자xxxl

큰 박스 안에 가득 피자가 차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콰트로 프리미엄 피자 xxxl 18인치다. 더블 페퍼로니, 베이컨체다 폭탄, 달콤구마, 직화 바비큐 4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피자이다. 가격은 23,900원이었다. 지금 배민에서 3000원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큰 사이즈의 피자답게 피자 고정핀이 3개나 들어있다. 맛 별로 2조각씩 있어서 둘이 사이좋게 나눠먹을 수 있었다. 넷이서 먹으면 못 먹는 맛이 있어서 아쉬울 것 같다.



두께는 생각보다 얇았다. 크기가 큰 피자여서 둘이 먹기에 많지 않을까 했는데 한 조각 남기고 둘이 다 먹었다. 한 조각은 남겨두었다가 다음날 전자레인지 돌려서 마저 먹었다.

사이드

갈릭 디핑소스와 핫소스, 피클도 주신다.

+) 또 다른 날 시켜먹음

이번엔 반반피자로 불고기 반 체다치즈 반, 인기메뉴라는 라자냐시카고 피자를 주문했다.

불고기반 체다치즈반

라자냐시카고 피자는 소스가 아주 듬뿍 들어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