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천안 생활/맛집&카페

천안천 어린이공원 근처 카페 :: 카페내

by jh쀼 2022. 2. 14.
반응형

천안천 어린이공원을 갔다가 맞은편에 위치한 카페에 들려보았다. 공원 바로 맞은편에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다.


메뉴판에 안찬거, 찬거라고 적혀 있는 거나 모든 메뉴가 한글로 적혀있는 거 아무래도 이 근처에 어르신들이 더 많이 다녀서 아닐까. 커피 외에도 차, 에이드, 요거트, 스무다, 수제청차 등 다양한 음료가 있었다.


음료랑 같이 즐길 있는 케잌, 쿠키, 파이 등도 있었다.

내부

내부는 넓지 않았다. 1층에는 테이블이 2개정도 있었다.


계단으로 올라가면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몇 개 더 있다.


겨울에 잘어울리는 수제청 시나몬애플차를 시켰다. 수제청의 느낌이 물씬 나고 맛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