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천안 생활/가볼만한 곳

천안 청당동 온국민 국민마트 농수축산직판장 :: 싸고 다양한 식료품 쇼핑 ::

by jh쀼 2021. 12. 12.
반응형

천안 청당동에 새로 온국민 국민마트가 오픈하여 다녀왔다. 싸고 다양한 식료품이 많아서 한참을 구경하고 장을 보았다.

◼️영업시간

    06:00-23:00
    연중무휴

◼️주차장 및 편의시설

1층 건물 앞에도 주차장이 있고 건물 2층과 옥상에 넓게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는 편했다. 한동안 사람이 많아서 들어오지도 못했다고 하는데 토요일 오후 시간대임에도 주차할 공간은 넉넉했다.

옥상 주차장에서 1층 매장까지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갈 수 있다. 엘리베이터 옆에는 자율포장대도 있다.

마트 입구쪽에는 물품보관함도 있었고 2층이랑은 에스컬레이터로 연결되어있었다.

계산대도 여러개가 있어서 빠르게 계산이 가능했고 셀프 계산대도 있었다.


◼️매장

계산대 앞쪽에 물이 쌓여있었는데 스파클 생수가 6개에 1980원이었다.


과일, 야채

온국민 국민마트 딸기

다양한 과일과 야채가 있었고 가격도 저렴하였다. 야채 같은 경우는 대량 포장인 것들이 많았다.

계란

지금 오픈기념 한정 특가로 계란 한 판이 3380원이다. 1 가족 3판 한정 판매이다.

반응형

정육

오픈 기념으로 삼겹살과 목살의 가격이 한근에 5980원이다. 1인 3팩까지 가능하다. 그외에도 한돈갈비가 한근에 4980원 뒷다리살이 3키로에 9900원이었다. 지금 오픈기념으로 고기를 싸게 팔고 있는 것 같았다.

수산물

수산 직판장에서는 킹크랩과 랍스터 찌는 것도 가능하였다. 시간은 20분 정도 걸린다고 하였다. 먼저 주문하고 장 보고 와서 찾아가면 될 것 같다. 그 외에도 모둠회와 겨울 제철인 방어회도 있었다. 젓갈도 다양한 종류가 있었다.

주류

간단하게 주류도 살펴보았다. 대전부르스라는 아주 독특한 막걸리도 있었다.

그 외

그 외에도 정말 다양한 식료품들이 있었다.


식당을 하거나 장사를 하시는 사장님들을 위한 대용량 식료품도 많은 것 같았다. 대량으로 식료품이 필요한 분이나 소량으로 장을 보는 사람에게도 장보기 좋은 마트일 것 같다. 아주 흥미로운 제품들이 많아서 다시 방문하여 장을 봐야겠다. 주차도 어렵지 않고 가격적인 면에서도 좋고 제품도 다양해서 자주 장 보러 올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