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천안 생활/맛집&카페

[포장]맘스터치::제로슈거 치즈폴릭버거(에멘탈), 인크레더블버거 세트 & 닭강정트리오

by jh쀼 2022. 4. 15.
반응형

맘스터치에서 제로 슈가 세트가 나와서 한번 먹어보았다. 원래는 들고 소풍 가려고 했는데 포장해서 오니 지쳐서 그냥 집에서 소풍 하는 기분으로 먹었다.



친절하게 스티커로 무슨 버거인지 구분할 수 있게 포장되어 있다. 코로나로 포장해다 집에서 먹었다. 원래 감자튀김은 한 군데에 모아놓고 같이 먹는 거 국룰이죠?


예전에는 콜라도 포장해오면 막 다 넘치고 그랬는데(90년대 얘기..) 요새는 절대 새지않게 포장해주셔서 좋다. 제로콜라니까 죄책감은 덜 수 있는데(?) 맛은 일반 콜라랑 똑같다.

인크레더블 버거

프리미엄 더블 햄, 에그프라이, 롱다리 살 패티에 아삭아삭한 양상추와 양파까지 다 들어있는 버거이다. 들어있는 게 많아 한입에 깨물기 힘들 정도. 가격은 세트 7300원이다.

치즈홀릭버거(에멘탈)

신선한 치킨 패티 속에 깊은 풍미의 에멘탈 치즈가 들어있는 치즈홀릭버거이다. 정말 패티 안에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서 한 입 베어 물면 치즈가 쭉 늘어난다. 가격은 세트 7500원이다.

닭강정트리오

세 가지 닭강정 맛을 다 맛볼 수 있는 닭강정 트리오도 시켰다. 가격은 11000원이다.
닭강정만 있는 게 아니라 쫀득쫀득한 쌀떡도 같이 들어있다. 개인적으로 치킨에 들어있는 떡을 좋아하는 데 튀겨진 떡이 들어있어서 맛있었다. 매콤 달콤 케이준 떡강정, 단짠단짠 간장 마늘 떡강정, 사천식 소스 치파오 떡강정 3가지가 들어있다. 개인적으로는 약간 매콤한 치파오 떡강정이 제일 맛있었는데 오빠는 제일 별로라고 했다. 호불호가 갈리는 맛인 것 같다.



간단하게 밖에서 음식을 먹고 싶을 때 가장 먹기 편한 음식 중 하나일 것 같다. 음식물 쓰레기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비슷한 예로 김밥) 요즘 날도 좋은 데 햄버거 하나 싸들고 돗자리 챙겨서 놀러 가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